현대·코콤비디오폰설치사례

현대인터폰설치방법/부천시 원미구 상동 진달래마을대림아파트 현대비디오폰 HAC-D70A 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16. 5. 30. 21:41

안녕하세요...

삼성공식대리점 삼성스마트원입니다..


설치완료 후 사진입니다..

깔끔하니 설치도 끝났구요...

테스트결과 동작도 잘되네요...

고장없이 오래 오래 사용하셨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월요일..

오늘 하루 어떠셨나요...?

아직도 피곤하시지요...ㅎㅎ

저도 그러네요..

주말에 술을 좀 먹었더니..

숙취가.....ㅎㅎ


오늘도 날씨는 무지 더웠네요..

아직 5월인데 이렇게 더워도 되는건지 ㅜㅜ

여하튼 변화무쌍한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이번 설치는

부천시 원미구 상동 진달래마을대림아파트

현대비디오폰 HAC - D70A 설치입니다.

당아파트는 현대디지털방식시스템으로


1층에 공동현관 로비폰도 있어서

꼭 현대비디오폰으로 교체를 해야

경비실 통화...공동현관 통화 및 문열림이 가능합니다.

꼭 참고하셔서 좋은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

설치가능제품은 아래 사진을 보고

참고하시면 됩니다...



좋은 선택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세대 설치 제품은

7인치 기본형 비디오폰인  HAC-D70A 이구요.

기능도 간단해서 사용하기도 편하구요..

화면이 크고 화질이 좋아

많이 찾는 제품입니다..


그럼 설치 과정을 볼까요...



설치전 입니다..

인테리어 마무리중인 세대이구요..

미리 선을 빼놓고 도배로 마감을 잘해놓은 상태라

설치하는데 큰문제가 없이 잘끝났네요...^^

디지털방식은 선들이 많고 복잡한 구조입니다..

자가설치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아쉽더라도 전문가한테 맡기시길 바랍니다.^^



선로 작업 완료 후 거치대 장착 입니다..

경비실라인 8가닥...공동현관로비폰 영상라인 2가닥,,,

초인종 4가닥....전원 2가닥 연결 입니다..

선로 작업은 매우 중요한 작업입니다..

디지털방식은 하나로 전체라인이

연결 되어 있기 때문에..

혹시나 잘못 되면 전체 라인이 죽을 수 있습니다.

꼭 전문가한테 설치요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제품 거치 입니다..

각자 자리가 있으니까 꼭 제자리에 연결하시길 바랍니다..

현대제품은 컨넥터 선이 좀 짧아서

제품 연결시에 약간 불편합니다...ㅜㅜ






메인폰 설치가 모두 끝났습니다..

깔끔하게 잘끝났구요...이쁘죠...^^


그럼 초인종 설치도 볼까요...



기존 흑백 초인종입니다.

지저분하죠..이쁘게 바꿔 볼까요....


거치대 장착 입니다...


현대 초인종 단자 결선이라 ...

끊어지지 않게 신경써서 연결해야 합니다..





이렇게 초인종 설치도 모두 끝났습니다..

어떠세요..마음에 드시나요...?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구요...

저녁이 되니 바람이 선선하네요.

낮과 온도 차이가 좀 심한듯 한데

항상 건강 잘 챙기시구요...

내일도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비디오폰도어락설치문의는 아래로....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과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 무선리모컨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