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강동구 천호동 삼성아파트 삼성비디오폰SHT-3625교체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18. 3. 22. 09:07

안녕하세요

삼성공식대리점

삼성스마트원입니다


벌써 목요일이 되었네요

한주가 정말 빠르네요

세월을 잡을수 없으니

세월의 흐름에 맞춰 살아가는게 

지헤로운 삶이 아닐까 싶네요



이번설치는 강동구 천호동 삼성아파트 삼성비디오폰SHT-3625AMK설치입니다

이아파트 경비실 시스템은 삼성디지털방식입니다

새로 제품을 교체하실때는 삼성제품으로 교체해줘야 

모든기능이 호환되는 곳입니다


강동구 천호동 삼성아파트에 설치한 삼성비디오폰SHT-3625AMK입니다

삼성디지털방식에 호환되는 제품중 제일 많이 찾는 모델입니다


삼성비디오폰SHT-3625AMK의 기능

- 터치버튼의 고급스러운 4.3인치 컬러화면

- 두께가 초슬림(25MM)으로 설치시 고급스러움

- 세로형타입의 벽걸이형으로 설치편리

- 경비실, 현관, 공동현관통화및 문열림기능

- 침입감지및 비상경보의 시큐리티기능

- 디지털도어락과 무선연동기능(옵션)


오늘 설치하는 4.3인치 삼성비디오폰SHT-3625AMK이외에도

삼성디지털방식에 호환되는 삼성제품으로는...

7인치 삼성비디오폰SHT-3527XM


7인치 삼성홈오토SHP-HA502M



10인치 삼성홈IOT스마트월패드SHP-HB700


이상 호환되는 삼성제품들이였습니다

제품들의 이미지 사진을 보시고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음은 1층공동현관로비폰입니다

삼성디지털방식의 아파트에는 삼성로비폰이 달려있답니다


다음은 설치전에 사용하시던 구형삼성인터폰SHT-101C입니다

이제 단종이 된 홈오토기능을 갖춘 모델이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구형인터폰을 제거해주고

선롤작업을 해줍니다

그리고 새마감판을 대주었네요


다음은 새비디오폰을 거치해줍니다





깔끔한 모습으로 설치된 새비디오폰 삼성비디오폰SHT-3625AMK입니다

화면은 작지만 기능이 간편해서 사용하시기 좋은 제품이네요

블랙의 슬림함이 돋보여 더 멋지게 보이네요


다음은 기존의 초인종을 바꿔보겠습니다


기존의 초인종을 떼어낸후 초인종 선을 연결합니다

.

다음은 새도어폰을 거치해줍니다





세련된 모습으로 바뀐 새도어폰입니다

비디오폰과 같은 구성품이며

블랙의 멋스러움과 컬러영상의 선명함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사용하시는데 훨씬더 편하실거에요


이상 강동구 천호동 삼성아파트 삼성비디오폰SHT-3625AMK설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디오폰및 도어락설치문의는...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과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 무선리모컨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