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인천비디오폰교체/ 인천 계양구 병방동 학마을서해아파트 직방인터폰SHR- 3625AMK교체설치입니다

삼성스마트원 2024. 9. 17. 09:37

 

 

더도말고 덜도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 친지들과

따뜻한 말을 나누며 행복하고 풍요로운 추석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비디오폰 도어락 전문설치업체 직방(삼성) 공식대리점 삼성스마트원입니다

저희 블로그를 찾아 주셔서 감사드려요

블로그에 있는 사례들을 보시면 상담하실 때 도움이 되실 겁니다

다음은 부탁 사항이에요

읽어 보신 후 꼭 지켜 주세요

 

인터폰을 새로 교체할 때는 시스템에 따라 호환 제품이 달라집니다

그래서 시스템을 알아두셔야 해요

잘 모르실 때는 번거롭더라도 사용하시던 인터폰과 1층에 로비폰이 있을 경우 함께 사진을 찍어 보내 주세요

사진을 통해 시스템을 파악하여 호환 제품을 쉽게 권해 드릴 수 있답니다

 

 

오늘은 인천 계양구 병방동 학마을 서해아파트 4.3인치 직방비디오폰SHT-3625AMK 설치입니다

이곳 아파트 시스템은 삼성디지털방식입니다

삼성이 직방으로 인수되어 이름이 바뀌었어요

그래서 직방인터폰으로 교체해 줘야 호환됩니다

 

호환되는 직방인터폰 모델은

4.3인치 직방비디오폰SHT-3625AMK

7인치 직방비디오폰SHT-3527XA

10인치 직방비디오폰SHT-10A가 있어요

대부분 4.3인치와 7인치를 많이 찾으시곤 합니다

오늘도 가성비 좋은 4.3인치를 선택하셔서 깔끔하게 설치해 드렸네요

 

 

다음은 설치 과정입니다

인테리어작업을 하는중에 설치의뢰가 들어왔네요

미리 선로작업을 하여 선을 빼놓았어요

 선로 연결 작업을 합니다

디지털 방식은 선로 작업이 제일 중요하여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 것입니다

 

아파트 1층 공동현관에 달려있는 삼성로비폰입니다

로비폰 영상상태도 알아두시면 좋아요

간혹 동라인에 따라 영상이 흐리거나 안보이는 경우가 있거든요

 

설치 완료된 4.3인치 직방비디오폰SHT-3625AMK모습들입니다

세로형 타입의 벽걸이형 모델로 설치도 간편하고

디자인도 슬림하여 인테리어 효과로도 좋으네요

화면은 작지만 컬러화질로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어 사용하시기 좋으실 거예요

 

자세한 기능입니다

직방비디오폰SHT-3625AMK 의 기능

- 공동현관 방문자 영상 통화 및 문 열림 기능

- 세대 현관 영상 통화 기능

- 경비실 상호 호출 기능

- 동작상태표시 기능

- 비상방범기능

- 디지털 도어락과 무선 연동 기능 (옵션)

 

 

다음은 초인종을 바꿔 볼까요

 

훨씬 깔끔한 모습으로 설치된 새 현관 초인종이네요

블랙의 깔끔함이 더 돋보이지요

비디오폰과 같은 구성품이며 어두운 밤에도 불빛을 비춰 주어 사물 확인하기에도 좋으실 거예요

특히 상하좌우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정확히 식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제 모든 설치가 끝났네요

정상적으로 작동한 것을 확인한 후 작업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이제 편리하게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