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삼성비디오폰 SHT-3625PM/인천 만수동 벽산아파트/ 삼성스마트원...

삼성스마트원 2015. 1. 14. 12:22

오늘은 인천 남동구 만수동 벽산아파트 설치사례입니다..

2000.05 준공,,,19개동 1968세대로 이루어진

삼성디지털방식의 아파트입니다...

오늘 설치한 제품은 삼성비디오폰 디지털방식 SHT-3625PM..

인터넷에서 제블로그 설치사례를 보시고 전화하셨다 합니다...

관리실에서 비디오폰 설치시 전문가가 아니면 위,아래집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라는 애기를 들었다고,...

설치문의에 조금 걱정하셨습니다..

걱정마세요...삼성비디오폰 서비스만 8년 넘게....

믿고 맡기셔도 됩니다...^^

저희 삼성스마트원은 삼성스마트프라자 공식 대리점입니다....

그럼 여기서 제품에 대해서 잠시 알아보고 갈까요...

 

삼성비디오폰 SHT-3625PM

- 터치버튼 디자인의 고급스러운 컬러 비디오 도어폰

- 세로형 타입의 벽걸이형으로 설치 편리

- 두께가 초슬림(2.5CM)으로 설치 시 고급스러움

- 침입 감지 및 비상 경보의 시큐리티 기능

- 경비실,현관,공동현관 통화

- 공동현관, 디지털도어락 문열림가능

- 삼성디지털방식

- 무선도어락연동

.....등 등 입니다...............

 

 

설치 완료 사진입니다....

비디오폰 마감판은 아크릴마감판을 사용했습니다...깔끔하니 이쁘죠....ㅎ

 

 

기존제품입니다...

SHT-308 모델이네요...지금은 단종모델로서 수리가 안되는 제품입니다...

고장시에는 제품교체 말고는 답이 없죠...

여기 고객님도 고장으로 제품 교체요청을 하셨습니다....

 

 

삼성비디오폰 SHT-3625PM 구성품입니다...

본체와 초인종이 블랙으로 잘 어울리네요...^^

 

  

제품 제거 후 사진입니다...

선로들이 복잡하죠...디지털방식은 선들이 많습니다...

설치는 항상 전문가들에게 맡기세요...^^

 

 

선로 완료 후 사진입니다...

선로 체결은 항상 짱짱하게 .... 마무리는 접속자로 깔끔하게...

 

체결한 컨넥터는 항상 제자리에 연결하세요....

힘들게 선로연결 하시고 엉뚱한데 연결하시면 아니 되옵니다...ㅋㅋ

 

 

 

 

  

 

 

 

 

완료 후 여러각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어떠세요...?  깔끔하게 잘됐죠...ㅎㅎ

완료 후 집앞 현관 테스트... 정상확인...

경비실 통화 시도....경비 아저씨들 재활용 정리 중이라 안받으시네요..ㅜㅜ

직접 내려가서 경비실과 통화 테스트.... 정상확인...ㅎㅎ

오늘도 이렇게 무사히 설치가 완료 되었네요....^^

 

삼성비디오폰 삼성디지털도어락 무선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