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삼성비디오폰 SHT-3527XM/부천상동써미트빌아파트/삼성스마트원

삼성스마트원 2015. 1. 16. 19:46

오늘 설치한 곳은 부천 상동에 위치판 써미트빌 아파트 설치건입니다...

2002.09 준공 11개동 559세대로 이루어진 삼성디지털방식의 아파트....

현재 리모델링중으로...제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설치 제품은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 과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무선연동 설치 입니다.

그럼 여기서 잠깐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고 갈까요.....

 

삼성디지털도어록 SHS-P710

- 문 열림은 편리하게 돌리지 말고 당기세요...푸시풀기능

- 비상시 원터치 문열림이 가능한 안틱패닉바 기능 적용

- 화재대응 기술 적용

 - 다가가면 깨어나는 웰컴기능

- 동작상태알림기능

- 외부인 일정시간 체류 시 경보 알림

- 매너모드 적용, 밤늦게 조용한 출입

- 문 단속은 확실하게 안전하고 견고한 이중구조

- 외출 시 외부 침입을 차단하는 방범 설정

- 채택안심기능(안심이)적용

 

삼성비디오폰 SHT-3527XM

- 7인치 와이트 컬러화면

- 터치스크린 GUI 제공으로 사용 편리

- 세대간 통화가능

- 경비실,현관 통화,문열림 가능

- 삼성디지털방식

- 디지털도어락과 무선연동

.....등 등 입니다......

 

SHS-P710 전지현 도어락 입니다...^^

 

SHT-3527XM 완료 후 사진입니다...

 

그럼 도어락 설치 부터 가볼까요.....ㅋㅋ

 

 

기존 제품입니다..오래된 제품이죠...

이제품은 모티스가 외장형으로 요즘 나오는 모티스 내장형 제품을 달려면

문에 모티스가 들어가는 부분을 그라인더로 절단 해야 합니다.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참고 하세요...^^

 

 

보시는 봐아 같이 문틀 스트라이커 설치 자리와 문 모티스 설치 자리가 막혀 있습니다.

문틀은 나사로 고정 되어 있어 풀기만 하면 될듯한데..문이 문제네요...

일단 정확한 위치 표시하고 그라인더로 절단 작업을 해야 합니다...

 

 

인바디와 아웃바디를 고정하기 위해서 문 안쪽과 밖아쪽에도 구멍을 뚫어야 합니다..

일단 여기도 모티스 크기에 맞게 표시 하고 재단을 합니다.

 

 

재단한 사진입니다....최대한 필요한 만큼만......

정확하게 재단을 해야 설치가 끝난 후 문열림이 문제가 없습니다..

특히나 푸시풀은 ....더 세심하게 해야 합니다..

 

그럼 이제 제품 조립해 볼까요....ㅋㅋ

 

 

구성품입니다...무선연동셋도 있네요...

요즘 무선연동은 기본...ㅋㅋ

 

 

 

모티스 장착 사진입니다...나름 잘 된듯합니다...

 

 

 아웃바디 설치와 인바디 브라켓 장착 사진입니다...^^

 

 

인바디 장착입니다...항상 조심하게.....

무선수신부는 밧데리를 장착하기 전에 장착해주세요...^^

 

 

이제 설치가 다 된듯하네요....ㅋㅋ

 

 

 

현관지킴이 장착 했습니다...지저분한 것도 가리고 ...인테리어적으로도 이쁘고...

이중으로 보안을 강화할 수 있게 대자로 .....ㅋㅋ

이렇게 도어락 설치는 끝났네요...

 

 

 

 

이제 비디오폰 설치로 가볼까요...

 

 

설치전 사진입니다...

업체에서 이미 폰을 제거 후 선로를 빼놓은 상태였습니다...

데이타선로를 잘 못 빼나서 윗집들이 통신이 안된다고

관리실에서 연락이 왔다고 급하게 와달라하네요...ㅋㅋ

 

 

선로 작업 후 사진입니다..

선로를 길게 빼놓지 않아 작업하는데 좀 애를 먹었네요..

일단 윗집으로 올라가는 데이타불량도 잡았구요....^^

 

 

브라켓 장착 사진입니다...

거실 돌작업으로 선로 작업 후 4일만에 설치했네요..

 

무선연동 송신부 장착 사진입니다....

이제 설치 마무리 단계네요...

 

 

 

 

 

 

설치 완료 사진입니다...

여러각도에서 찍은 사진인데...어떠세요...?

 

도어락 문열림도 잘되고 비디오폰도 정상 동작하고...

시간이 좀 걸리긴 했지만...마무리가 잘 된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삼성비디오폰 삼성디지털도어락 무선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