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 / 수원 영통 주공아파트 / 삼성스마트원

삼성스마트원 2015. 1. 19. 12:35

이번에 설치한 곳은 수원 영통에 위치한 주공아파트....

1997.12 준공 ...39개동 3129세대로 이루어진 아파트입니다..

설치한 제품은 삼성스마트도어록 SHS-P710

별그대 드라마에서 나와 인기 상승중이고

일명 전지현 도어락으로 유명하기도한  제품입니다...

그럼 여기서 잠깐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고 갈까요...

 

삼성디지털도어록 SHS-P710

- 문 열림은 편리하게 돌리지 말고 당기세요...푸시풀기능

- 비상시 원터치 문열림이 가능한 안틱패닉바 기능 적용

- 화재대응 기술 적용

 - 다가가면 깨어나는 웰컴기능

- 동작상태알림기능

- 외부인 일정시간 체류 시 경보 알림

- 매너모드 적용, 밤늦게 조용한 출입

- 문 단속은 확실하게 안전하고 견고한 이중구조

- 외출 시 외부 침입을 차단하는 방범 설정

- 채택안심기능(안심이)적용

....등 등 입니다.....

 

설치 완료 사진입니다...^^

 

 

설치전 사진입니다...

디지털도어락은 처음인 문이네요...ㅋ

새로 리모델링하시고 이사를 오셨는데

도어락은 인테리어 업체에 안맡기시고 직접 알아보시고 연락을 주셨네요...^^

 

 

타공위치 잘 표시하고...깔끔하게 타공...^^

 

 

모티스 장착 사진입니다....

 

 

다음은 아웃바디와 인바디 브라켓 장착입니다....

 

 

설치가 다 됐네요..인바디 장착 후 밧데리까지...

 

 

고객게서 안전고리, 보조키, 도어클로저도 같이 원하셔서.........

깔끔하게 설치해 드렸네요...ㅋㅋ

장기외출시에는 보조키까지 같이 잠그는게 안전에 더 좋습니다...^^

 

 

 

 

설치가 끝났네요...깔끔하죠...?

이쁘기도 하고...튼튼하고...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삼성비디오폰 삼성디지털도어락 무선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