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삼성비디오폰 SHT-3625PM/ 인천 서구 불로동 길훈 아파트/ 삼성스마트원

삼성스마트원 2015. 1. 19. 12:59

이번에 설치한 곳은 인천서구불로동에 위치한 길훈아파트....

1999.06에 준공하였고...7개동에 622세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기존 설치된 제품은 SHT-308XM....

단종 모델이죠....제가 서비스 시절에도 단종으로 인하여 수리불가...

새제품으로 교체하는 방법 밖에 없었던 제품입니다...

이곳도 제품 전원불량으로 먹통...

관리실에서 수리해 볼려고 하다 저한테 연락을 하셧네요...

일단 SHT-3625PM 에 대해서 잠시 알아보고 갈게요.^^

 

삼성비디오폰 SHT-3625PM

- 터치버튼 디자인의 고급스러운 컬러 비디오 도어폰

- 세로형 타입의 벽걸이형으로 설치 편리

- 두께가 초슬림(2.5CM)으로 설치 시 고급스러움

- 침입 감지 및 비상 경보의 시큐리티 기능

- 삼성디지털방식

- 무선도어락연동

....등 등 입니다.....

 

 

설치 완료 사진입니다...

 

    

기존 제품입니다...

SHT-308XM 후크스위치 고장으로 수화기를 들어도

통화모드로 넘어가지 않는 상태입니다..

임시방편으로 후크스위치를 여러번 눌렀다 때면 잠시 되긴 하는데...

시간이 지나면 다시 재증상이 나타나죠...

제품단종으로 수리 불가...교체가 제일 좋은 선택입니다...

여긴 세를 준 상태로 집주인이 직접 전화를 하셨네요...

 

 

 

 

선로 작업이 끝났네요...

선로 작업은 항상 신중히....마무리도 항상 깔끔히...

그래야 차후 A/S 할 일이 없어집니다...^^

 

 

마지막이네요...컨넥터는 항상 제자리에...^^

 

 

 

 

 

설치 완료...

깔끔히 설치가 끝났네요...

현관 통화 ...경비실 통화도....잘 되구요...ㅋㅋ

 

삼성비디오폰 삼성디지털도어락 무선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