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삼성비디오폰 SHT-3625PM/금천구 시흥 벽산아파트5차 /삼성스마트원

삼성스마트원 2015. 1. 20. 15:53

오늘은 서울 금천구 시흥동에 위치한 벽산아파트 설치사례입니다.

2004년 8월 준공..25개동에 2810세대로 이루어진

삼성디지털방식시스템 아파트입니다.

이곳은 삼성디지털방식의 비디오폰만 경비실과 공동현관 연동이 가능하오니

항상 구매전 참고하세요...^^

오늘 설치한 제품은 삼성비디오폰 SHT-3625PM 입니다..

삼성비디오폰 중에서 제일 저렴한 제품이며..

기본기능에 충실하며...심플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인기가 좋은 모델입니다.^^

그럼 여기서 제품 특징에 대해서 잠깐 알아보고 갈까요....^^

 

삼성비디오폰 SHT-3625PM

- 터치버튼 디자인의 고급스러운 컬러 비디오 도어폰

- 세로형 타입의 벽걸이형으로 설치 편리

- 두께가 초슬림(2.5CM)으로 설치 시 고급스러움

- 침입 감지 및 비상 경보의 시큐리티 기능

- 경비실통화,세대현관 통화,문열림기능

- 삼성디지털방식

- 무선도어락연동

....등 등 입니다.....

 

 

설치 완료 후 사진입니다...

블랙으로 깔끔하니 벽 색깔과 잘 어울리네요...^^

 

 

설치전 사진입니다...

여긴 주로 SHT-401W 가 많이 달려있습니다...

몇년전만 해도 보급형 모델로서 인기가 좋았던 제품이였는데...

지금은 단종으로 부품 수급도 안된다고 하네요...

이젠 고장나면 교체하는 방법 밖엔 없습니다...ㅜㅜ

여긴 지금 인테리어 작어중이구요..선은 미리 빼놓으셨네요...

오늘 시티지 작업으로 급하게 비디오폰을 알아보셨다 하는데..

제품만 다른데서 구매를 하고 설치만 의뢰하실려고 했다 합니다...

살려는 제품 가격을 물어보니 ...제품비에 설치비 포함하면

저희 판매 설치 하는것 보다 더 비싸네요...ㅜㅜ

고객님 급하게 제품배송 취소하고 저희 한테 맏기셧네요....

가끔식 잘 모르시고 제품만  구매하고 설치 의뢰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잘 알아보고 하시길 바랍니다...가끔 더 비싸게 설치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선로작업 후 사진입니다.

항상 디지털방식은 선로 체결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잘 못 체결하면 전체라인이 죽을 수도 있고...위로 통신이 죽는 경우가 있습니다.

디지털방식은 전문가에게 문의 하세요...^^

 

선로 체결이 끝났으면 이제 컨넥터를 제자리에 꼽기입니다.. 

로비영상, 초인종,무선연동송신부 등 제자리가 있으니 신중하게 하세요.. 

 

 

 

 

 

설치가 끝났네요...

여러각도에서 사진을 찍어 봤는데...

어떠세요...?

이쁘죠....인테리어가 완료 되면 더 이쁠듯한데....ㅋㅋ

대부분 요제품 설치하고 나면 생각보다 이쁘다라고 말씀들 하십니다.

사진보다는 실제로가 더 이쁜듯....ㅋㅋ

 

 

1층 공동현관 로비폰입니다...

이제품이 달려있으면 무조건 삼성디지털방식입니다...

참고하세요...

 

삼성비디오폰 삼성디지털도어락 무선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