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삼성디지털도어락 SHS-P710/ 인천 계양구 초정마을 두산아파트/삼성스마트원

삼성스마트원 2015. 1. 19. 20:26

이번 설치사례는 인천 계양구 초정마을 두산아파트...

 1997년 11월 준공...5개동 437세대 ...

현재 리모델링중이구요..

설치한 제품은 삼성스마트도어락 SHS-P710입니다..

요즘 요놈이 인기가 좋긴 좋나 봅니다.

저희도 도어락중 제일 많이 판매, 설치하긴 하지만...

주변에 다니다 보면 많이 보이기도 합니다..ㅋㅋ

방송이 참 대단하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여기서 잠시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고 갈까요....

 

삼성디지털도어록 SHS-P710

- 문 열림은 편리하게 돌리지 말고 당기세요...푸시풀기능

- 비상시 원터치 문열림이 가능한 안틱패닉바 기능 적용

- 화재대응 기술 적용

 - 다가가면 깨어나는 웰컴기능

- 동작상태알림기능

- 외부인 일정시간 체류 시 경보 알림

- 매너모드 적용, 밤늦게 조용한 출입

- 문 단속은 확실하게 안전하고 견고한 이중구조

- 외출 시 외부 침입을 차단하는 방범 설정

- 채택안심기능(안심이)적용

....등 등 입니다.....

 

 

 

설치 완료 후 사진입니다...

복도가 너무 어두워서 사진이 좀 아쉽네요...ㅜㅜ

 

 

현대 리모델링중이구요...

문에 시티지를 붙혔네요....

 

 

타공할 자리에 타공지를 이용해서 표시하고...

최대한 정확하게 타공을 합니다...안과 밖이 같게...

 

그럼 설치전에 제품 구성품 보고 갈까요...

인바디와 아웃바디가 보이구요...

그밑으로 모티스,밧데리,스트라이커,카드키2장이 보입니다.

 

 

타공 후 모티스 장착합니다...

 

 

아웃바디장착입니다...

기존 구멍을 막기 위해 보강판을 사용했습니다.

 

 

아웃바디 장착 후 안쪽브라켓 및 인바디 장착...

설치가 마무리 단계까지 왔네요....^^

 

 

스트라이커입니다...

제품에 들어있는 기본형하고는 맞지가 않네요...

가끔씩 문틀이 좁은게 있고 여기 처럼 문틀이 넓은게 있습니다...

타회사나 삼성디지털도어락의 기본 스트라이커와는  크기 차이가 나죠...

이럴 경우에는 기본스트라이커를 제품에 맞혀 개조를 합니다...

여기도 홈이 좁아 그라인더로 잘라 제품에 맞게 넓혔습니다.

 

 

 

 

 

 

설치가 끝났네요....

복도가 너무 어두워서 넘 아쉽구요..

스마트폰도 갑자기 에러가 나 사진도 이상하게 찍히고...ㅜㅜ

그래도 제품은 정상 동작하네요...

카드 문열림 정상 ,,,비밀번호 문열림 정상,,,

안쪽에서 문 열고 나오기 정상,,,,,ㅋㅋ

오늘도 이렇게 기분 좋게 마무리 합니다...

 

삼성비디오폰 삼성디지털도어락 무선연동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