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폰설치사례

삼성디지털도어록 SHS-P710/삼성비디오폰 SHT-3625PM/무선연동/ 인천 남동구 만수동 벽산아파트/삼성스마트원

삼성스마트원 2015. 1. 24. 20:59

오늘은 인천 남동구 만수동 벽산아파트 설치사례입니다..

2000.05 준공,,,19개동 1968세대로 이루어진

삼성디지털방식의 아파트입니다...

설치 제품은 삼성디지털도어록 SHS-P710 과 삼성비디오폰 SHS-3625PM 입니다.

추가로 무선리모컨연동도 했습니다.

요즈음 무선리모컨연동이 대세죠..ㅋㅋ

많이들 문의를 하십니다....^^

여기 고객님도 제블로그의 무선리모컨연동을  보시고 연락을 주셨네요...

매우 감사합니다.^^

그럼 여기서 잠시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고 가겠습니다.

 

삼성비디오폰 SHT-3625PM

- 터치버튼 디자인의 고급스러운 컬러 비디오 도어폰

- 세로형 타입의 벽걸이형으로 설치 편리

- 두께가 초슬림(2.5CM)으로 설치 시 고급스러움

- 침입 감지 및 비상 경보의 시큐리티 기능

- 경비실,현관,공동현관 통화

- 공동현관, 디지털도어락 문열림가능

- 삼성디지털방식

- 무선도어락연동

 

삼성디지털도어록 SHS-P710

- 문 열림은 편리하게 돌리지 말고 당기세요...푸시풀기능

- 비상시 원터치 문열림이 가능한 안틱패닉바 기능 적용

- 화재대응 기술 적용

 - 다가가면 깨어나는 웰컴기능

- 동작상태알림기능

- 외부인 일정시간 체류 시 경보 알림

- 매너모드 적용, 밤늦게 조용한 출입

- 문 단속은 확실하게 안전하고 견고한 이중구조

- 외출 시 외부 침입을 차단하는 방범 설정

- 채택안심기능(안심이)적용

....등 등 입니다.....

 

 

설치 완료 후 사진입니다...^^

 

도어락 설치 부터 가볼까요.....!

 

 

기존에 달린 제품입니다...저가형이죠....

문이 잘 안닫힌다고 하네요...ㅋㅋ

 

 

제품 제거 후 사진입니다...

타공이 2개가 나있는데....운이 좋게 오른쪽 구멍이 삼성제품과 맞네요...ㅋㅋ

 

 

스트라이커 장착 후 사진입니다...

일반적인 문들은 별 상관이 없는데...좀 오래된 문이나..

틀어진 문....그리고 문타입이 좀 다른 문들 설치시에는

좀 신경을 써야 합니다...

 

 

모티스 장착 사진입니다...

 

 

아웃바디장착과 인바디 브라켓 장착 사진입니다...

보강판이 같이 설치 되었네요...

보강판 설치시에는 좌우 간격에 신경을 많이 쓰이게 됩니다..^^

 

 

무선연동셋이 보이네요...밧데리 장착전 수신부를 장착하세요....

혹시 모를 에러를 대비하기 위해서 입니다....

 

 

밧데리가 8개네요..ㅋㅋ

기능이 많아서.....설치가 끝났네요...

 

 

비디오폰 초인종과 넘 잘 어울리네요...^^

 

그럼 이제 비디오폰 설치를 해볼까요...^^6

 

 

삼성비디오폰 SHT-308 이 달려있네요...

지금 3625PM과 같은 기능을 가진 제품이였습니다...

단종이 좀 빨라 제품 수리가 안된지가 오래 되었고...

주로 후크스위치 불량과 화면이 불량이 많은 제품입니다.

아쉽게도 고장나면 교체외에는 방법이 없습니다...ㅜㅜ

 

SHT-3625PM 구성품입니다...^^

 

 

기존 제품 제거 후 선로 작업입니다...

항상 선로작업 마무리는 접속자로 짱짱하게...

그래야 차후에 선로 불량이 적습니다...^^

 

비디오폰 마감판 적용 사진입니다...

아크릴마감판을 사용했습니다...

기존에 달린 마감판이 너무 커서 옆테두리가 지저분하게 보일 수 있어서.....

아크릴마감판이 좀 크거든요...깔끔하죠...^^

 

 

무선연동셋 송신부가 보이네요...

 

 

 

 

 

 

이제 설치가 끝났네요...^^

어떠세요....! 탐나지 않으세요...ㅋㅋ

언제든지 상담 가능합니다...전화 주세요...^^

경비실,현관 통화도 잘 되고 문열림도 잘되고...

모든게 완벽하네요...^^

아,,,,그리고 현관문 지킴이도 하나 설치해 드렸네요..^^

디자인도 이쁘고 보안도 강화하고...일석이조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삼성비디오폰 삼성디지털도어락 무선연동 동영상입니다....